로고

대한체육회, 학생선수 학부모를 위한 진로 행사 개최

-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선수부모 아카데미 및 체육대학 입시설명회 열어

강화방송 | 기사입력 2022/08/24 [20:10]

대한체육회, 학생선수 학부모를 위한 진로 행사 개최

-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선수부모 아카데미 및 체육대학 입시설명회 열어

강화방송 | 입력 : 2022/08/24 [20:10]

 

  대한체육회 제공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선수진로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생선수 부모를 대상으로 한선수부모 아카데미체육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선수가 선수로 생활하는 데 있어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선수의 성장 및 진로 선택 등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었다.

 

우선 선수부모 아카데미는 선수의 부모가 자녀를 선수로서 성장시키는 것은 물론, 이후의 경력개발까지 지원하기 위한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8월부터 11월까지 총 6번을 개최한다. 주요 내용은 경기력 향상, 자녀와 소통 증진 방법, 자녀의 진학 및 진로 설계로 크게 3가지로 구분하여 강의와 질의응답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고 공유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8/4(), 8/13() 경주 화랑마을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으며, 8/27() 풋볼 팬타지움(서울), 9/24() 대전 위캔센터, 10/29() 한국체육대학교, 11/5() 전북대학교에서도 진행 예정이다. 선수부모 아카데미는 구글 폼(https://url.kr/csi9dp)을 통해 회차별 사전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체육대학 입시설명회는 체육대학을 희망하는 학생, 학부모 및 지도자 등을 대상으로 체육대학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입시 전형에 대해 분석하고 성공적인 입시전략 대해 정보를 공유한다. 입시설명회는 8/28() 오후 3시 서울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개최된다.

 

한편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는 선수들의 경력 개발을 위한 정보와 인적 교류, 스터디 등 현역 또는 은퇴선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개발·운영할 계획이다.

 

강화방송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