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온성교회, 팽성노인복지관 밑반찬 지원, 후원금 전달

시온성교회, 결식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지원

강화방송 | 기사입력 2022/02/04 [19:51]

시온성교회, 팽성노인복지관 밑반찬 지원, 후원금 전달

시온성교회, 결식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지원

강화방송 | 입력 : 2022/02/04 [19:51]

사진: 시온성교회(담임목사 황재우)에서 후원금 전달식

 

4일 오늘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팽성읍 안정리에 위치한 시온성교회(담임목사 황재우)’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새해를 맞아 시온성교회의 교인들이 모은 성금으로 2022년 한 해 동안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밑반찬으로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

 

시온성교회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후원금 전달을 통해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번 후원금 모금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성금이 모여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원형 관장은 매년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을 향한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해주시는 시온성교회와 교인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함께 해주신 소중한 마음이 어르신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또한 시온성교회의 팽성노인복지관을 향한 나눔의 손길은 2010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팽성읍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품, 결연후원금, 밑반찬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봉사회, 경로대학, 나눔의 집, 마루공방을 운영하며 지역사회를 돕고 섬기는 노력을 하고 있다.

 

강화방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